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바로가기



병원장인사말

HOME 안에 병원소개 안에 병원장인사말

 

인사말

용인세브란스 병원장 최동훈 사진

(신축)용인세브란스병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1983년 용인지역 최초의 대학병원이자 지금까지도 유일한 대학병원으로서 용인세브란스병원은 용인시민의 건강과 지역보건 증진에 기여하여 왔습니다.
이제 인구 100만의 대도시로 성장한 용인에는 그 위상에 걸맞고, 더 많은 시민에게 더 새롭고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의료기관이 필요합니다. (신축)용인세브란스병원은 용인시의 동반자로서 용인시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며, 나아가 세브란스 본원보다 훌륭하고 경기 남부를 넘어 세계를 무대로 하는 아시아의 허브병원으로 발전하여 용인시가 4차 산업혁명 시대 의료산업의 중심지로 발전하는데 주축이 되고자 합니다.

2020년 2월 28일 개원을 앞둔 (신축)용인세브란스병원은 국내 최초 5G 통신망 기반의 디지털 혁신병원으로서 첨단 ICT, AI 기술을 통해 강화된 환자 안전과 혁신적인 환자 경험을 선보일 것입니다. 입원 환자의 진료 전 과정을 전문의 교수들이 책임지는 선진적인 케어 시스템을 구축하여 입원 치료 서비스의 질과 환자 안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입니다.
또한, 선택과 집중을 통해 경영효율성을 추구하되 미래성장동력 분야에 대하여 과감하게 투자하고, 구성원들이 서로 배려하고 협력하는 세브란스 정신을 바탕으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구축하여 선진적 병원 경영의 모델이 되겠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신축)용인세브란스병원을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그동안 저희가 노력하여 준비한 많은 결과들을 보여드리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저를 비롯한 (신축)용인세브란스병원의 모든 구성원들은 앞으로도 성공적인 개원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향후 진료를 개시하는 때에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분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신축)용인세브란스병원의 도전과 도약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축)용인세브란스병원장
최동훈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